21 |
어떤 경우에 교환/반품/취소가 되지 않나요?
|
제품의 특성상 고객님의 주관적인 생각이나 단순변심의 경우에는 교환/환불/반품이 절대 되지 않습니다. 변질이 쉽게 되는 신선제품이므로 본인 직접 수령하시기 바라며, 경비실이나 기타공간에 임시보관할 경우 발생되는 제품손상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주소불명, 수취인연락두절, 수취거부로 인한 반송제품의 경우에도 교환 및 환불처리가 절대 불가능합니다.
|
20 |
제품교환은 가능하나요?
|
|
19 |
신용카드 결제취소시 어떻게 되나요?
|
|
>> |
무통장입금인 경우 입금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
|
17 |
주문취소는 언제 가능한가요?
|
|
16 |
상품수령 후 요리과정에서 고기가 너무 질기네요.
|
|
15 |
제품 수령시 고기색이 까맣게 변했어요.
|
제품보관 또는 제품 이동중에 갈색으로 변하는 갈변현상이 발생한겁니다. 그건 고기와 산소와 결합하여 생기는 현상으로 고기품질에는 전혀 이상이 없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또한 고기와 고기가 맞다은 부분이 갈변되는 현상도 마찬가지입니다. 고기가 신선할수록 고기랑 맞닺는 부분이 검붂게 변하며,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다시 원색을 회복하게 되어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
14 |
비회원으로 주문하고 입금했는데 주문확인은 어디에서 할수있나요?
|
|
13 |
제품 포장은 어떻게해서 보내주시나요?
|
주문하신 상품의 중량별로 개별 산소포장을 한후 아이스팩과 함께 아이스박스에서 넣어서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포장후 24시간이내에 배송됨으로 제품이 변질될 염려는 없으니 이점은 안심하셔도 됩니다.
선물세트인 경우, 별도 명시된 포장이 동봉되어 배송됩니다.
|
12 |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중으로 되어 있습니다. 입금이 되지 않은건가요?
|
|
11 |
상품의 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배송중에 있는데 주소지변경이 가능한가요?
|
|
10 |
상품주문 후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
9 |
주문한 상품은 언제쯤 받아볼 수 있나요?
|
|
8 |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
|
7 |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
6 |
배송지 주소와 전화번호를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
|
5 |
회원탈퇴 후 제 고객정보는 완전히 삭제되나요?
|
|
4 |
회원탈퇴시 적립된 적립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
|
3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
2 |
회원과 비회원의 혜택이 차이가 있나요?
|
상품구매시 회원 아이디로 적립금혜택이 있어 일정금액 이상 적립되면 현금처럼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상품별로 적립금이 발생하지 않는 상품이 있을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금액이 증가할수록 회원 등급별로 혜택이 있어 매달 발생되는 쿠폰등으로 구매시 차별화된 할인 받으실수 있으며, 할인행사,이벤트등의 소식을 sms,이메일등으로 확인후 참여하실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