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이용
요리용
보신용
선물세트

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북마크
          top

          FAQ

          FAQ
          번호 제목
          21 어떤 경우에 교환/반품/취소가 되지 않나요?   
          • 답변
          • 제품의 특성상 고객님의 주관적인 생각이나 단순변심의 경우에는 교환/환불/반품이 절대 되지 않습니다.

            변질이 쉽게 되는 신선제품이므로 본인 직접 수령하시기 바라며, 경비실이나 기타공간에 임시보관할 경우 발생되는 제품손상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주소불명, 수취인연락두절, 수취거부로 인한 반송제품의 경우에도 교환 및 환불처리가 절대 불가능합니다.

          20 제품교환은 가능하나요?   
          • 답변
          • 저희 쇼핑몰의 상품주문시 제품에 이상이 있을경우에는 100% 교환해드립니다.
            이 경우에는 반드시 상품수령당일 사진촬영을 통하여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을 해주셔야 됩니다.
            상품수령일이 지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19 신용카드 결제취소시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카드결제시 취소할 경우에는 주문취소로 쇼핑몰에서는 표기됩니다.

            신용카드 결제후 1~2일이내 카드취소시 해당 결제취소가 가능하나 신용카드 내역에 따른 매입이 진행된 취소건은 요청일로부터 10일이상 소요가 됩니다.

          18 무통장입금인 경우 입금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 후 1주일이 이내에 입금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에는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 주문취소는 언제 가능한가요?   
          • 답변
          • 주문취소는 입금하지 않는 경우 및 신용카드 결제시 결제이후 바로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야 취소가 가능합니다.

            더불어 배송상태가 이미 진행중인 상품의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16 상품수령 후 요리과정에서 고기가 너무 질기네요.   
          • 답변
          • 아주 좋은 1++등급의 한우라 하더라도 익히는 방법, 자르는방법에 따라 고기가 질겨질 수 있습니다. 
            고기를 익힌후 자를떄 섬유질에 직각이 되도록 자르시고, 불에 너무 오랜시간 익히지 않도록 하시면 더 부드러운 한우의 맛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15 제품 수령시 고기색이 까맣게 변했어요.   
          • 답변
          • 제품보관 또는 제품 이동중에 갈색으로 변하는 갈변현상이 발생한겁니다.

            그건 고기와 산소와 결합하여 생기는 현상으로 고기품질에는 전혀 이상이 없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또한 고기와 고기가 맞다은 부분이 갈변되는 현상도 마찬가지입니다.
            고기가 신선할수록 고기랑 맞닺는 부분이 검붂게 변하며,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다시 원색을 회복하게 되어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14 비회원으로 주문하고 입금했는데 주문확인은 어디에서 할수있나요?   
          • 답변
          • 비회원으로 주문하셨을경우 주문시 부여되는 주문번호를 메모해두시면, 입금확인및 배송조회를 하실수 있습니다. 
            로그인화면에서 비회원 메뉴로 접속하셔서 로그인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3 제품 포장은 어떻게해서 보내주시나요?   
          • 답변
          • 주문하신 상품의 중량별로 개별 산소포장을 한후 아이스팩과 함께 아이스박스에서 넣어서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포장후 24시간이내에 배송됨으로 제품이 변질될 염려는 없으니 이점은 안심하셔도 됩니다.


            선물세트인 경우, 별도 명시된 포장이 동봉되어 배송됩니다.




          12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중으로 되어 있습니다. 입금이 되지 않은건가요?   
          • 답변
          • 입금확인은 하루 2회 오전9시, 오후2시에 하고있습니다. 
            오후2시이후에도 입금확인이나, 배송준비중으로 변경되어있지 않으신경우 쇼핑몰 하단 기입된 고객센터로 바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11 상품의 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배송중에 있는데 주소지변경이 가능한가요?   
          • 답변
          • 배송준비중과 배송중에 있는경우엔 이미 상품이 포장됐거나, 택배로 이동중이기 때문에 주소변경은 불가능하십니다.

          10 상품주문 후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답변
          • 배송지변경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보다 빠르게 변경 가능합니다.
            단, 주문접수 입금확인에 주문건이 있을경우에만 변경 가능합니다.

          9 주문한 상품은 언제쯤 받아볼 수 있나요?   
          • 답변
          • 저희 쇼핑몰은 결제기준 오후2시마감으로, 2시전에 결재된 주문건은 다음날 수령가능하십니다. (산간 및 도서는 기상에 따라 다름)

          8 아이디/비밀번호를 분실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또는 변경 이후 고객님이 등록하신 메일계정에 따라 임시비밀번호 메일수신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바로 안내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 답변
          • 로그인후 상단 나의 쇼핑정보 < 회원정보 < 회원정보수정 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6 배송지 주소와 전화번호를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 답변
          • 로그인후 상단 나의 쇼핑정보 < 회원정보 < 회원정보수정 에서 수정 가능하십니다.
            수정이 힘드시거나 불편하신경우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친철한 상담과 함께 바로 변경해드리겠습니다.

          5 회원탈퇴 후 제 고객정보는 완전히 삭제되나요?   
          • 답변
          • 회원탈퇴시 고객님의 정보는 상품 반품 및 A/S를 위해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고객정보 보호정책에따라 관리되게 됩니다.

          4 회원탈퇴시 적립된 적립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 답변
          • 회원탈퇴시 적립된 적립금은 모두 소멸되오니 이점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3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답변
          • 로그인후 나의 쇼핑정보 > 회원정보 > 회원탈퇴 를 통해서 고객님께서 직접 탈퇴 하실수 있으며,
            직접 탈퇴처리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원을 통해 바로 처리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이후 재가입도 가능합니다.(동일 고객정보일경우)

          2 회원과 비회원의 혜택이 차이가 있나요?   
          • 답변
          • 상품구매시 회원 아이디로 적립금혜택이 있어 일정금액 이상 적립되면 현금처럼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상품별로 적립금이 발생하지 않는 상품이 있을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금액이 증가할수록 회원 등급별로 혜택이 있어 매달 발생되는 쿠폰등으로 구매시 차별화된 할인 받으실수 있으며,

            할인행사,이벤트등의 소식을 sms,이메일등으로 확인후 참여하실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대량구매
          회사명 : 늘푸름홍천한우프라자 | 사업자등록번호 : 223-85-03742 [사업자정보확인] | 주소 :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설악로 1265 늘푸름홍천한우프라자
          통신판매업 신고 : 2011-강원홍천-0006 | 연락처 : 033-432-0006 | FAX : 033-432-0072 |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신나리 | 대표자 : 신재영
          contact : nphanwoo@naver.com for more information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